한국레크리에이션협회
 

   관리자 

   스타강사 한광일 석좌교수 무료 800회 웃음치료콘서트
스타강사 열린사이버대학교 한광일 석좌교수 무료 800회 웃음치료콘서트

열린사이버대학교 석좌교수 한광일 총재는 재능기부를 서울역 맞은편에 있는 국제웃음치료협회 강당에서  10년째 하고 있다.
그동안 한총재는 스타강사, 인기강사, 명강사 회원 수 7만명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강사단체인 사)국제웃음치료협회와
한국강사은행 78개지회에서  1260기를 웃음치료(지도)사, 레크리에이션지도사 등을 배출하였다.

한총재는 "비워라 즐겨라 미쳐라" 라는 사명으로 10년째 서울역앞 웃음센터에서 매주 화요일, 금요일 3시에 무료 웃음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동안 수만명의 일반인과 환우 등이 와서 자신감을 얻고 다양한 질병도 치료받아, 치료한 사례가 책으로 나왔었다.

한 총재는 대한민국 트렌드인 웃음, 힐링, 소통교육으로 KBS, MBC, SBS, 외국방송 및 전국 명사특강을 7,200회나 할 정도로 인기있고 특강 섭외 1순위로 인정받는 명강사, 스타강사이다.

전국을 다니면서 200여개 대학의 최고경영자과정과 4,500여개의 기업, 시군구 등에 출강, 2년만에 21만km주파하면서 시민, CEO, 기업 직원들 750만명을 만났다.

이에 각 언론사 등이 수상한 올해의 인물 20인 선정, 대한민국 명강사 대상, 한류 문화대상 등을 수상받았다.

한총재의 강연은 지식전달이 아닌 지혜를 나누고 땀으로 체험하는 열광의 콘서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강연중에 100번이상 박장대소와 눈물을 흘리게 하고, 등단 1초만에 청중들을 사로잡는 포스, 카리스마, 그야말로 플라시보의 효과를 100% 연출해 내는 특급 강연마술사이다.

한총재는 예전에 9년간 월드비전에서 서울과 성남에서 빈민촌에서 사회복지사로 '사랑의 빵 나누기(식빵 모양 저금통)' 활동을 했었고, 연세대 석사, 서울대 박사수료로  주경야독하여 대학교수가 되었다. 5년간 교수를 했지만 더 크고 보람 있는 일을 하고자 그 자리를 박차고 나와서 사람들에게 '캔can'의 시대에서 '펀fun'의 시대로 가야 함을 강조하기 위해 웃음치료법 책을 내고, 국내 최초로 웃음치료사(지도사) 자격증을 만들고 특허낸 장본인이며, 길거리 특강과 무료로 재능 기부 특강으로 유명해진 인기강사이다.

한광일 총재는 본래 고교 재수생, 퇴학생, 학사경고생 등 특히 고교 생활기록부에 "이 학생은 친우관계가 좋지 않으며, 수업시간에 매우 못마땅한 표정을 짓고 있음"이라고 적혀 있던 불량학생이었지만 봉사와  강사계의 업적을 인정받아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열린사이버대학교(누적수강생 100만명)의 석좌교수 1호로 위촉받았다.

최근에는 한국 최고의 유명인 25인, 대한민국 대표강사 10인에 선정되어 한국의 명강의 등 28권의 책도 냈으며, 반기문, 이어령, 고건, 엄홍길, 윤은기, 황수관, 공병호 등과 공저한 책도 많이 있다. 그리고 한총재는 지금까지 신간책을 팔지않고 기부한 책이 7만여권이나 된다.

(사)국제웃음치료협회 본부에서는 매월 1,3주 수~목요일과 2,4주 토~일요일, 산하 78개의 지부에서 웃음지도(치료)사, 레크레이션지도사,행복복지사, 스피치지도사. 인성지도사 등 40종의 자격증 양성교육과 매주 화요일, 금요일 3시는 무료 웃음치료 콘서트를 10년째 하고 있다. 그리고 각 기업 리더십, 혁신, 소통교육과 100여개의 고교, 대학교의 역량강화교육을 하고 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  현재 "한광일"을 검색해 보면 이미지와 뉴스, 인물정보 등 수만건이 검색되고 있다.

(사)국제웃음치료협회(www.웃음.tv) 한국강사센터(www.강사.tv) 문의 02)712-3474~6


   한국강사은행 365 행복의 날 정모

관리자

   2016 한.강.은 버킷리스트 출발 함께할 동지 同志 모집

관리자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piatty
 
자동로그인